본문 바로가기

일상

강남착석바 바11 민구실장 | 홍대 아이오하나 다녀왔습니다!

#BAR11CLUB #BAR11 #민구실장 #강남착석바 #강남술집 #강남유흥

#강남바 #초이스착석바 #바일레븐 #일레븐바 #가라오케 #텐프로 #쩜오

#헌팅 #강남클럽 #2부가게 #혼술 #혼자가기좋은바 #jtv #홍대맛집 #홍대빵집

안녕하세요!! 바 일레븐 민구 입니다!!

홍대에서 간단히 식사하고 들어가는 길에 간식이나 사가지고 들어갈까하고 인터넷을 열심히 찾아보다 알게된 곳입니다.

이미 많이 유명하더라구요 ㅎㅎㅎ

가게 분위기가 너무 이쁘기도하고

야끼소바빵을 보니 예전에 후지산 케이블카 타던 곳에서 먹었던 야끼소바가 생각이 나기도 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1층은 베이커리 2층은 레스토랑으로 구성되어있더라구요.

후기를 보니 레스토랑이 더 유명한듯한 느낌이었으나, 배가 너무 불러서 패~쓰 ㅠㅠ

다음에 꼭 가보려구요^^

 

가게 입구 분위기가 심상치 않습니다!!

입구 분위기가 되게 따뜻하구 설레네요. 가정집 같기도하고.

  

맛있어 보이는 빵들이 많았습니다ㅎㅎ

이것저것 보이는대로 다 집어왔습니다.

요거 먹어보려고 온거라 얼른 집었지요 ㅎㅎ

생각보다 엄청 맛있지는 않았어요 ㅠㅠㅠ 제 입맛에는 너무 짜달까요..(전 좀 짜게 먹는편이 아니라서요ㅠㅠ아쉽네요)

 

전체적으로 아기자기한 가게 분위기도 좋고

빵 종류도 다른데서 많이 팔지 않는 약간 특이한 빵들이 많았는데

아쉽게도 짠걸 잘 못먹는 제 입맛에는 맞지않았어요 ㅠㅠ

(전체적으로 빵들이 다 짭짤했다는 ㅠㅠ)

끝!

강남 착석바 바11 민구 실장

010 2125 3939 (카톡 bar11m9)